경제
차바이오F&C 에버셀, 진공 주사기에 담은 `딥 링클 솔루션 크림` 리뉴얼 출시
입력 2020-09-22 10:20 
[사진 제공 = 차바이오F&C]

차바이오F&C는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브랜드 에버셀(Evercell)이 최근 즉각적인 리프팅과 피부 탄력 증진 효과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홈케어 아이템 '딥 링클 솔루션 크림(Deep Wrinkle Solution Cream)'을 진공 주사기에 담아 리뉴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은 간편하게 피부 탄력 관리를 원하는 3040 여성 소비자를 타겟으로 작년 11월 홈쇼핑을 통해 처음 출시된 뒤 수 차례 앵골 방송이 진행됐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은 제품 용기를 진공 주사기 형태로 디자인해 변질이나 오염 걱정 없이 내용물을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차별화했다. 주사기 입구 부분의 실리콘 팁을 사용해 눈가, 팔자, 미간 등 처지고 무너지기 쉬운 피부 고민 부위에 도포하면 '힐룰립(Hilurlip)' 성분이 피부 속 수분과 결합해 60초만에 피부를 팽팽하게 당겨준다.
딥 링클 솔루션 크림의 핵심성분인 'CRC-5(CHA WRINKLE COMPLEX-5)'와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이 지속적인 탄력 개선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

CRC-5는 비타민C에 펩타이드를 더해 성분을 안정화한 '비타-펩타이드'와 피부 장벽을 강화해주는 'EGF' 등 펩타이드 5종을 결합한 차바이오F&C 독자 성분으로, 피부 탄력을 개선하고 리프팅 효과를 제공한다. 이 제품에 함유된 피부 분화 줄기세포 배양액(특허번호 10-1830062)에는 피부 친화적 성분이 다량 포함돼 있다.
이에 더해 차바이오F&C의 특화된 전달 기술인 '차 펩토좀(CHA-Peptosome)'이 핵심성분을 모공의 200분의1 크기로 줄여 빠르게 흡수되도록 돕는다.
이 제품은 고기능 유효성분들을 응축해 담아낸 쫀쫀한 크림 타입 제형으로 잔여감 없이 피부에 빠르게 밀착된다. 잔주름을 매끈하게 정돈해주면서도 뭉치거나 밀리지 않아 메이크업 전에도 사용 가능하다.
김회준 차바이오F&C 대표는 "집에서도 간편하게 피부 탄력을 관리할 수 있는 '에버셀 딥 링클 솔루션 크림'에 대한 홈쇼핑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온라인 및 H&B스토어 전용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온·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확대해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입지를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경우 기자 case10@mkinternet.com]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