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상민-윤택 ‘지붕 없는 식탁’ MC 발탁…신개념 길거리 소통 먹방쇼
입력 2020-08-24 10:4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진향희 기자]
방송인 이상민이 MBC드라마넷 ‘지붕 없는 식탁의 진행자로 발탁됐다.
24일 소속사 스타잇엔터테인먼트는 이상민이 오는 9월 20일 첫 방송되는 MBC드라마넷 신규프로그램 ‘지붕 없는 식탁에서 개그맨 윤택과 MC호흡을 맞춘다”고 밝혔다.
‘지붕 없는 식탁은 자연인 윤택이 10년 가까이 전국 방방곡곡을 다니며 깨달은 진리, 모든 음식은 지붕을 없애는 순간, 100배 더 맛있다”에서 출발한 프로그램으로 음식점 내부가 아닌 밖에서 테이블을 깔고 먹는 신개념 길거리 소통 먹방쇼다.
이상민은 윤택과 함께 맛집을 찾아 하늘이 보이는 야외에 개인식탁을 차리고, 각자의 방법으로 음식을 즐기며 ‘길거리 소통 먹방쇼라는 차별화로 길거리에서 만난 사람들을 즉석 초대한다. 음식과 함께 사람 사는 이야기를 진솔하게 풀어놓으며 평이한 먹방에 지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그동안 SBS ‘미운 우리 새끼와 개인 SNS에서 맛을 극대화 하는 자신만의 레시피로 도시의 미식가이자 ‘궁슐랭으로 불리우는 도시인 이상민과 전국 방방곡곡을 돌아다니며 자연인들만의 비법을 전수받은 국민 자연인 윤택. 어디에서도 본 적 없던 독특한 조합과 이들이 보여줄 극과극 케미스트리가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이상민이 출연하는 MBC드라마넷 ‘지붕 없는 식탁은 오는 9월 20일에 첫 방송된다.
happy@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