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국제수사’ 곽도원x김대명x김상호, ‘나혼산→‘런닝맨’ 열혈 홍보
입력 2020-08-14 11:3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한현정 기자]
영화 ‘국제수사의 주역들이 열혈 홍보에 나선다. 곽도원, 김대명, 김상호가 이번 주 예능 프로그램 출연 소식을 연이얼 알리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제수사는 난생처음 떠난 해외여행에서 글로벌 범죄에 휘말린 촌구석 형사의 현지 수사극. 곽도원, 김대명, 김상호가 이번 주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 MBC ‘나 혼자 산다와 SBS ‘런닝맨에 출연 소식을 알리며 영화 홍보에 박차를 가한다.
‘국제수사에서 촌구석 형사 ‘병수 역을 맡은 배우 곽도원이 14일 밤 MBC ‘나 혼자 산다에 출연, 방송 최초로 자신의 싱글 라이프를 공개한다. 지난주 방송 말미에 공개된 ‘곽도원의 무릉도원 속으로 예고편에서는 실제 곽도원의 제주도 집이 공개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그는 야무진 손길로 살림꾼 포스를 드러내며 주워온 가구들로 꾸며진 집안 곳곳의 인테리어를 공개해 소탈한 매력을 예고했다 . 오늘 밤 방송되는 예고편이 공개되자 주요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곽도원이 랭크되며 뜨거운 반응을 실감케 했다
16일 저녁에는 곽도원, 김대명, 김상호가 SBS ‘런닝맨을 통해 쫓고 쫓기는 추격 레이스를 펼친다. ‘국제수사의 콘셉트를 살린 ‘국내 수사 편으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무고한 시민 속 숨겨진 범죄자를 찾는 숨 가쁜 추격전으로 진행된다.
‘국제수사는 2020년 8월 19일 개봉한다.

kiki2022@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