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교촌치킨, 새 BI 공개…매장 디자인 교체
입력 2020-08-14 10:20  | 수정 2020-08-14 10:42

교촌에프앤비가 새로운 BI 즉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SI, 스토어 아이덴티티를 선보였습니다.

교촌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차별화된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고, 1980년대 이후에 태어난 밀레니얼·Z세대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간다는 계획입니다.

교촌에 따르면 새로운 BI는 MZ세대의 푸드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의 변화를 강조하고 젊은 감성과 맛을 표현했습니다.

활기찬 즐거움을 반영한 오렌지 컬러를 포인트로 사용했고, 온 정성을 다한다는 브랜드 철학을 ‘ON에 시각적으로 표현했습니다.


‘O 아래에는 정성을 담는 그릇을 의미하는 라운드 포인트를 뒀습니다.

매장 디자인은 '맛있는 즐거움을 만드는 곳'(Sweet My Kitchen)을 컨셉으로 잡았고, 외관 상징색으로 도입한 버건디 컬러를 바탕으로 새롭게 바뀐 로고와 함께 활기차고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냈다는 설명입니다.

[ 이상범 기자 / boomsang@daum.net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