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위클리, 데뷔 일주일 만에 `태그 미` 뮤비 조회수 1000만뷰
입력 2020-07-07 15:5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7인조 신예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데뷔곡 뮤직비디오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했다.
소속사 플레이엠 엔터테인먼트 측은 "지난 6월 30일 공개된 위클리 데뷔 타이틀곡 'Tag Me (@Me)' (태그 미) 뮤직비디오가 공개 7일여 만에 유튜브 채널 조회수 1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위클리는 지난달 30일 첫 미니앨범 '위 아(We are)'와 데뷔 타이틀 곡 'Tag Me (@Me)'의 음원-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연일 가파른 조회수 상승곡선을 그려왔다. 이후 갓 데뷔한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으로 단 7일만에 1000만 뷰 돌파라는 고무적 성과를 기록한 위클리는 2020년 주목 받는 ‘슈퍼루키다운 성장세를 입증했다.
위클리의 데뷔곡 'Tag Me (@Me)'는 위클리의 아이덴티티를 절묘하게 녹여낸 펑키 팝 댄스 장르 곡으로, ‘못말리는 10대 위클리 멤버들의 상큼 발랄한 에너지가 매력을 선사한다. 위트있는 연출력이 돋보이는 뮤직비디오는 10대들의 타임라인을 컬러풀한 색채와 영상미로 옮긴 것은 물론 운동장, 교실 등 친근한 배경을 바탕으로 멤버들의 눈부신 비주얼,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담아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호평을 이끌었다.
한편 위클리는 7일 오후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쇼에 출연, 데뷔곡 'Tag Me (@Me)'와 수록곡 ‘유니버스(Universe)의 퍼포먼스 무대를 동시 선보인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