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과자아님 주의`…G마켓, 빙그레 `꼬뜨 게랑` 단독 출시
입력 2020-07-07 14:14 

G마켓이 빙그레의 꽃게랑 패션브랜드 '꼬뜨 게랑(Cotes Guerang)' 제품을 단독으로 출시한다. 7일부터 13일까지 로브, 선글라스, 미니백, 티셔츠, 마스크 등의 아이템과 빙그레 인기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꼬뜨 게랑은 꽃게랑 스낵의 모양을 로고화해 만든 빙그레의 패션 브랜드로, 가수 지코를 모델로 내세워 고급스럽고 세련된 느낌을 살렸다.
G마켓은 '빙그레 슈퍼 브랜드위크' 행사를 통해 매일 꼬뜨 게랑의 주요 제품을 한 개씩 공개한다. 행사기간 동안 최대 56% 할인된 가격에 한정수량 판매할 예정이다. 첫날인 7일에는 실내용 가운과 외투로 활용 가능한 로브를 6만9000원에 판매한다. 가운과 로브는 검정 바탕에 꽃게랑을 상징하는 붉은 로고를 작게 넣은 제품으로, 카라와 소매 부분에는 붉은 바탕에 꼬뜨 게랑 스펠링으로 포인트를 줬다. 8일에는 선글라스를 22% 저렴한 6만900원에, 9일에는 미니백을 56% 할인된 가격인 3만90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 티셔츠와 와이셔츠, 마스크 등은 행사기간 내내 할인가에 선보인다.
패션 아이템과 함께 꽃게랑 과자 '지코 세트'도 선보인다. 오리지널맛, 와사비맛, 광천김맛, 불짬뽕맛을 각각 2개씩 총 8개 묶음으로 구성했다. 가격은 1만2900원이다. 자세한 행사 내용은 G마켓에서 '빙그레 슈퍼 브랜드위크' 프로모션 이미지를 클릭하면 확인 가능하다
이마음 G마켓 마케팅팀 매니저는 "특색있는 패션 아이템을 찾는 젊은 세대들이 많아지면서 다양한 브랜드와 제휴를 통해 이슈 상품을 발빠르게 선보이고 있다" 며 "빙그레에서 내놓은 한정판 '꼬뜨 게랑'의 경우 출시 전부터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서 화제를 불러 모으고 있는 만큼 소비자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심희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