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주현정, 퀴즈톡과 MCN 체결…유튜브 채널 함께하기로
입력 2020-07-07 09:1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개그우먼 주현정이 키즈톡과 MCN 계약을 체결했다.
유튜브 채널 등을 운영하는 지식공유 플랫폼 퀴즈톡 측은 7일 매끄러운 진행과 톡톡 튀는 말솜씨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개그우먼 주현정의 유튜브 채널 ‘구구랜드를 포함해 전반적인 MCN 사업을 진행하기로 퀴즈톡TV와 MCN 계약을 체결했다”라고 밝혔다.
개그우먼 주현정은 MBC 라디오 ‘세상을 여는 아침, MBC ‘생방송 오늘 아침, SK브로드밴드(인천 남동 핫플레이스, 인천 행복배달부, 수원 수원 도제 공감 다큐), 재능TV 리틀 피자, 서울 아리수 TV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 출연하여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퀴즈톡이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퀴즈톡TV는 개그우먼 김진곤의 ‘핵잼컴퍼니, 명리학 채널인 ‘송정TV, ‘월화당TV 등 다양한 분야의 인플루언서와 계약을 체결하여 MCN 사업을 확장해나가고 있다.

퀴즈톡 관계자는 요즘 관심 있게 지켜보던 개그우먼 주현정 씨와 함께 MCN 사업을 함께 하게 되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다양한 형태로 재미있고 유익한 콘텐츠들을 많이 만들어갈 계획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퀴즈톡은 퀴즈를 풀거나 출제하는 방식으로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광고와 퀴즈 결합 방식의 지식 공유 플랫폼이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퀴즈톡[ⓒ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