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인생주식회사` (여자)아이들, 예측불허 예능감...의외의 `꼰대` 멤버는 누구?
입력 2020-06-16 14:2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신입사원이 된 대세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인생주식회사에서 예측불허 예능감을 뽐낸다.
16일 오후 9시 첫 공개되는 라이프타임 채널 ‘인생주식회사 첫 신입사원으로 (여자)아이들이 등장, 꼰대 테스트부터 칼퇴근을 위한 미션 경쟁을 펼친다.
처음부터 남다른 슈트핏과 커리어우먼의 매력을 뽐내는 (여자)아이들은 상황극부터 이색 미션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예능감을 발산한다.
한우를 먹자”며 제안하는 슈화부터 미션에 창작점수를 달라는 멤버들의 예측불허 입담도 재미 포인트. 특히, 소연은 점심시간이 되자 슬그머니 사라지는 부장에 대해 법카 안 주고 갔어?”라며 실제 직장인에 200% 몰입한 입담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인생주식회사에서 출근한 (여자)아이들의 좌충우돌 회사생활도 눈길을 끈다. 칼퇴근을 위해 서류 정리, 계약서 작성, 영수증 정리 등 실제 사무 업무를 기반으로 한 게임으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 (여자)아이들 ‘우기는 실수하더라도 계산기보다 마음이 중요한 것”이라는 뻔뻔함으로 멤버들을 웃음에 빠뜨린다고. 또, ‘꼰대 테스트를 통해 밝혀진 (여자)아이들 중 의외의 ‘왕 꼰대가 누구일지는 ‘인생주식회사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여자)아이들의 신입사원룩과 ‘칼퇴근을 위한 업무 열정을 엿볼 수 있는 ‘인생 주식회사는 오는 16일 오후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첫 방송된다. 이후 매주 화요일 오후 9시 라이프타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라이프타임[ⓒ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