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고려개발, 광주 1호선 소태역 인접 `e편한세상 무등산` 5월 분양
입력 2020-05-11 16:06 
e편한세상 무등산 투시도 [사진 = 고려개발]

고려개발은 이달 중 광주시 동구 신안동 일원에 'e편한세상 무등산' 모델하우스를 열고 분양에 나선다고 11일 밝혔다.
광주시 동구 소태동에 들어서는 이 단지는 지하 3층~지상 16층, 6개동 총 286세대 중 104세대(전용 ▲84㎡A 85세대 ▲84㎡B 7세대 ▲113㎡ 12세대)를 일반에 공급한다.
광주지하철 1호선 소태역을 걸어서 이용할 수 있고, 광주 제2순환도로 학운IC를 통해 광주 주요지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다. 또 단지 인근에 무등산 산책로와 등산로가 있고, 광주천과 용산생활체육공원도 인접해 쾌적한 주거여건을 누릴 수 있다.
교육시설로는 광주남초와 용산초, 무등중, 동아여고, 숭의고, 동일미래고가 있고, 각종 생활편의시설(이마트 봉선점, 전남대병원, 남광주시장과 국립아시아문화전당, 충장로 등)도 가깝다.

채광과 통풍에 유리한 남향 위주 단지 배치와 4베이 설계가 적용됐으며, 각 세대에는 드레스룸, 알파룸 등 넉넉ㅎ나 수납공간을 제공한다. 단지 안에는 중앙광장과 어린이놀이터, 맘스스테이션이 계획돼 있다.
고려개발 관계자는 "본 사업장은 광주에서 10년만에 공급되는 'e편한세상' 브랜드 아파트"라면서 "도심속 쾌적하고 청정한 에코라이프를 즐길 수 있고 교통, 교육, 생활 인프라 어느 하나 부족한 것이 없어 수요자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