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박나래, 임영웅과 美친 케미...`밥블레스유2` 촬영 현장 공개
입력 2020-05-07 16:2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현유진 인턴기자]
개그우먼 박나래가 트둥이들과의 촬영 현장을 공개했다.
7일 박나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밥블레스유 #올리브티비 #미스터트롯 #트둥이들 #오늘 #본방사수 영웅씨 참 요리도 잘하셔 ㅎㅎ"라는 글과 함께 '미스터트롯' 트둥이 임영웅, 이찬원, 정동원, 장민호와 찍은 단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밥블레스유2' 송은이, 김숙, 장도연, 박나래와 함께 옹기종기 모인 미스터트롯 4인방이 눈에 띈다. 캠핑장에서 캠프파이어를 즐기는 이들은 해맑은 모습으로 촬영도 잊은 채 신나게 노래를 부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 박나래와 임영웅은 의자에 나란히 앉아 친남매 케미를 뽐낸다. 임영웅과 박나래는 노래에 맞춰 흥겹게 안무를 선보이고 있다. 분홍색 바람막이를 세트로 맞춰 입은 박나래는 양갈래 머리도 찰떡 소화하며 동안 외모를 입증했다.

마지막 사진 속 박나래는 '찬또배기' 이찬원 옆에서 또 다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마이크를 쥐고 열창 중인 이찬원 옆에 꽃받침으로 열띤 호응을 보이는 박나래의 열정이 돋보인다. 임영웅과 이찬원 사이로 안무에 심취한 송은이와 장도연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누리꾼들은 "웅옵이랑 함께한 나래 언니 부러워요~~", "나래 언니 분홍색 완전 잘 받아. 작고 소중해", "나래 언니가 제일 귀여워요", "영웅 씨가 요리를? 그럴리가" 등의 반응으로 트둥이들이 출연한 '밥블레스유2' 방송을 기대했다.
한편 올리브 예능프로그램 '편 먹고 갈래요? 밥블레스유2'는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된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박나래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