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임도혁-조우리 결혼 발표 "1년반 열애…10월 결혼 예정" [전문]
입력 2020-04-24 14:4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Mnet ‘슈퍼스타K6 출신 가수 임도혁과 재즈 피아니스트 조우리가 올 가을 결혼을 공식화하며 소감을 전했다.
임도혁은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신의 결혼 소식이 담긴 기사 화면을 캡처해 게재하며 결혼 소식을 알렸다. 임도혁은 많은 분들께 먼저 연락드리기도 전에 이렇게 기사로 소식 전하게 된 점 죄송하다. 무려 6~7개월 전에 이렇게 빨리 기사가 나올 줄은 몰랐다”고 적었다.
임도혁은 올해 유부남이 된다. 좀 더 있다 만나 뵙고 연락드리려했는데 지금부터라도 차근차근 연락드리고 인사드리겠다. 혹시나 서운하신 분이 계신다면 아직 연락을 돌리겠다는 생각조차도 못했다는 점 이해해 달라”고 밝혔다.
조우리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 소식을 전했다. 조우리는 아직 지인 분들께 알리기도 전에 기사가 떠버렸다. 임도혁 오빠와 1년 반 정도의 연애 끝에 평생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며 올 가을 10월에 결혼을 할 예정이고 미리 말씀드리지 못해 죄송하다. 차근차근 준비하면서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리겠다. 많이 축하해 달라”고 전했다.

임도혁은 최근 유튜브 채널 '근황올림픽'을 통해 "올해 안에 결혼할 것 같다. 부모님 찾아 뵙고 상견례까지 다 끝낸 상태다"라고 결혼 소식을 깜짝 공개한 바 있다.
임도혁은 또 인스타그램에 조우리와 함께 찍은 사진을 다수 공개하며 "항상 내 편인 사람, 내 음식 맛있게 먹어주는 사람, 함께 하는 법을 아는사람, 친구 만나는 것보다 더 재밌게 해주는 사람, 자기 일에 최선을 다하는 사람 덕분에 너무 행복합니다"라고 밝히는 등 연인에 대한 살뜰한 마음을 과시해왔다.
한편 임도혁은 2014년 Mnet '슈퍼스타K6'에서 TOP3까지 올라 대중에 익숙한 가수다. 최근 오드리 프로젝트 신곡 '이별이란 게 뭐라고'를 발표했다.
조우리는 친오빠 조한샘, 박천욱과 재즈그룹 샘샘트리오로 활동 중인 뮤지션으로, 지난 1월 재즈 보컬리스트 윤덕현과 함께 'Precious'를 발표하기도 했다.

<다음은 임도혁 결혼 소감 전문>
많은 분들께 먼저 연락드리기도 전에 이렇게 기사로 소식 전하게 된 점 죄송합니다. 무려 6~7개월 전에 이렇게 빨리 기사가 나올 줄은 몰랐네요.
맞아요. 저 올해 유부남 돼요. 좀 더 있다 만나 뵙고 연락드리려했는데 지금부터라도 차근차근 연락드리고 인사드릴게요. 혹시나 서운하신 분이 계신다면 저는 아직 연락을 돌리겠다는 생각조차도 못했다는 점 이해해 주세요.
<다음은 조우리 결혼 소감 전문>
아직 지인 분들께 알리기도 전에 기사가 떠버렸습니다.
도혁이 오빠와 1년 반 정도의 연애 끝에 평생 함께 하기로 약속했어요~ 올 가을 10월에 결혼을 할 예정이고 미리 말씀드리지 못해 죄송해요. 차근차근 준비하면서 한 분 한 분 찾아뵙고 인사드리겠습니다! 많이 축하해주세요.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