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창옥 쇼` 관전포인트 #관계 개선 화법 #시청자 사연 #김호중 특별 무대
입력 2020-04-24 12:5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tvN '김창옥 쇼'가 큰 공감과 힐링을 안긴다.
'김창옥 쇼'(연출 정민식 김민수)(총 2부작)는 대한민국 1등 소통 전문가 김창옥이 위로, 힐링, 공감을 전하며 지친 사람들의 마음을 어루만지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지난주 첫 방송 가구 시청률은 평균 4.5%, 최고 6.8%를 기록, 케이블과 종편 포함 동시간대 1위에 오르며 많은 시청자들로부터 호응을 얻었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24일 저녁 8시 방송하는 방송하는 '김창옥 쇼' 2회에서도 김창옥의 진솔한 이야기가 더 큰 공감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날 김창옥은 지금 나의 인간관계를 점검하고 개선하기 위한 화법을 제시한다. 가족관계, 연인관계, 친구관계부터 나와 나의 관계까지 우리의 삶 속 복잡하게 얽힌 관계들을 속 시원하게 풀어줄 방법이 무엇일지 많은 궁금증이 집중되고 있다.
또한 이날 방송에서는 시청자가 직접 보내온 사연을 두고 해결책을 모색한다. 살다 보면 누구나 한번쯤 경험할 법한 시청자의 사연이 김창옥은 물론 패널들의 공감을 자아냈다는 후문. 사연을 들은 김창옥의 진심 어린 조언과 김창옥의 힘들었던 시절 이야기가 눈가를 촉촉하게 만들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날 '김창옥 쇼'에서는 '미스터트롯' 김호중의 특별 무대를 마련해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시청자들에게 힐링을 선사한다. 지난주 방송에서 '고맙소', '내게 행복을 주는 사람'을 열창해 큰 환호를 받았던 김호중은 오늘 방송에서 '태클을 걸지마'를 부른다. 이날 김호중의 따뜻한 목소리가 '김창옥 쇼'의 감동을 한층 극대화할 전망이다.
tvN '김창옥 쇼' 2회는 24일 금요일 저녁 8시 방송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