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영어회화 앱 `데일리스낵` 챌린저스 모집…"미션완료 땐 100% 환급"
입력 2020-04-17 15:42 

평생교육 전문기업 휴넷이 영어회화 앱 '데일리스낵' 출시를 기념해 영어 공부에 도전하는 '킹 세종 프로젝트 챌린저스' 1기를 모집한다.
데일리스낵 관계자는 "영어 공부에 많은 시간과 비용을 투자하지만 대부분이 중도에 포기한다. 한글을 만든 세종대왕의 마음을 담아 '킹 세종 프로젝트'라는 이름으로, 영어 공부에 도전하는 '챌린저스'를 모집하게 됐다"며 "영어 울렁증 극복이라는 목표를 갖고 영어회화를 마스터할 도전자들을 기다린다"고 말했다.
챌린저스는 데일리스낵 6개월 이상 수강신청자들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데일리스낵 미션을 달성한 수강생들에게 ▲수강료 무료 ▲원어민과 영어 말하기 진단 평가 ▲40만원 상당의 북러닝 교육상품 등을 제공한다.
데일리스낵은 에듀테크에 기반한 다양한 학습 장치를 통해 매일 영어 공부 습관을 만들도록 돕는 영어회화 학습 앱이다.

영어가 빈번하게 필요한 순간을 비즈니스 에티켓, 관광, 교통, 정착생활, 학교생활 등 15개 카테고리로 나누고, 총 200개의 상황을 학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모든 상황은 미국인 유튜버가 뉴욕, LA, 시애틀 등 현지에서 촬영한 현장감 높은 영상을 통해 생생한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도록 했다. 또 24시간 영어 회화 연습이 가능한 1대 1 대화봇 'D-BOT'을 통해 시간과 공간의 제약 없이 회화 연습이 가능케 했다.
이 외에도 게임 요소를 접목한 어휘 학습과 개인 암기 수준에 기반한 AI 반응형 단어장을 통해 쉽게 어휘력을 상승시킬 수 있다. 1일 1 미션 수행과 개인 DIY형 커리큘럼 설계를 제공해 맞춤형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데일리스낵은 출시를 기념해 앱 다운로드 이벤트, 수강료 할인 이벤트 등을 진행 중이다.
앱스토어에서 '데일리스낵'을 검색 해 다운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데일리스낵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