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GS샵, 가구·런닝머신 등 9시간 렌털 특집 방송
입력 2020-04-17 09:37 
[사진 제공 = GS샵]

GS샵은 오는 19일 총 9시간에 걸쳐 인기 렌털 상품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대표 렌털 상품은 '롯데 렌터카'와 '삼성 패키지 렌털', '라클라우드 가구', '웰릭스 음식물처리기', '아이러너 런닝머신', '바디프랜드 안마의자', 'W 정수기 렌탈' 등 총 7개다. 오전 10시, 오후 3시, 6시 20분, 7시 30분 등 총 7개 프로그램에서 9시간에 걸쳐 방송한다.
특히 이번 특집 방송은 언택트(Untact) 시대에 맞춰 고객과 영상통화로 소통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직접 보고 구입하기 어려운 상황인 만큼 구매 결정에 도움을 주기 위해서다. 아울러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에서 실시간 라이브톡을 연결해 생방송 중에도 소비자들과 실시간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GS샵은 이번 특집 방송 중 상담예약을 남긴 고객을 실시간으로 추첨해 24명에게 총 3600만원의 현금을 지급한다. 또 후 추첨 방식으로 특집 방송 중에 상담예약을 남긴 고객 중 6명에게는 '삼성 노트북7(고급팩)'을 증정한다.
엄홍석 GS샵 서비스팀장은 "GS샵에서 가장 인기 있는 렌털 상품을 엄선해 특집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꼭 필요한 상품, 고객이 궁금해하는 것을 해결해주는 방송 등을 통해 새로운 쇼핑경험을 제공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