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동상이몽2` 박시은, 디저트+태닝 서비스→ 남편 진태현 치과검진 위한 ’작전‘
입력 2020-04-06 23:2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허은경 객원기자]
'동상이몽2' 박시은이 진태현을 데리고 치과를 방문했다.
6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박시은-진태현 부부의 일상이 그려졌다.
이날 박시은이 평소 남편 진태현에게 못 먹게 하던 디저트를 준비해 이목을 끌었다. 그는 달고나커피를 비롯해 초코케익까지 준비해 모두의 궁금증을 샀다. 이에 진태현은 나, 오늘 왜 이렇게 달달한 걸 많이 먹이냐?”라며 불안감을 내비쳐 웃음을 자아냈다. MC 김구라도 배우자자 안 하던 젓 하면 불안하다”라고 덧붙여 공감을 샀다.
이어서 박시은은 그리고 준비한 게 있다”라고 자리에서 일어나 궁금증을 모았다. 이어 진태현이 좋아하는 젤리까지 준비한 것. 이에 김숙은 좋은 것만 다 준다”고 했고 김구라도 불안불안하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이에 진태현은 제가 좋아하는 걸 다 해주더라”라며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그런가 하면, 박시은은 남편 진태현이 좋아하는 태닝숍까지 방문해 이목을 끌었다. 진태현은 양말은 물론 옷까지 다 벗는 모습으로 패널들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에 진태현은 제가 원래 피부가 새하얘서 태닝을 해서 유지한다. 제가 사이클을 좋아해서 팔만 익는다. 온몸을 태닝해야 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내의 계획을 모르는 진태현은 웃음 만발한 모습으로 이윤지의 남편 정한울과 깜짝 만남을 가졌다. 바로 정한울과 협공해 ‘치과 검진에 나선 것. 이에 진태현은 진료에 앞서 동공 지진한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