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GS25, 방문 `차량홈케어` 서비스 론칭
입력 2020-04-06 16:47 
[사진 제공=GS리테일]

GS25는 매월 1~24일 차량용품 특가 예약 행사를 실시하고 '차량홈케어'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이달 특가 예약 차량용품은 ▲매립형공기청정기 ▲블랙박스32G ▲블랙박스16G ▲ECM룸미러하이패스 ▲에어컨필터 등 5종으로, 시중 가격대비 최대 30% 저렴하게 판매한다.
여기에 GS25와 제휴된 통신사 멤버십을 적용할 시 최대 10%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GS25는 차량용품을 구매한 고객을 대상으로 차량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차량홈케어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과 장소에 차량 전문가가 방문해 구매한 차량용품을 설치하고, 차량의 내부를 관리해주는 서비스다. 과초산과 송침유 등 친환경 인증 성분으로 차량 내부를 살균 소독해준다. 매립형공기청정기는 상품 특성을 고려해 차량 내부 환경관리 서비스 대신 교체 필터가 추가 제공된다.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별도의 추가 비용은 없다.
차량용품 구매를 원하는 고객은 매월 24일까지 전국 GS25 매장에서 결제를 완료하고 계산대(POS)에 전화 번호를 입력한 후 해피콜 전화 안내 시 원하는 날짜와 장소를 지정하면 된다.
이종완 GS리테일 서비스상품팀 과장은 "최근 늘어난 자가용 이용 고객에 맞춰 차량용품을 확대하고 차량홈케어 서비스를 도입하는 등 모빌리티 서비스 범위를 지속 넓혀가고 있다"며 "매월 다양한 차량용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 선보여 모빌리티 플랫폼으로의 입지를 강화해 갈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신미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