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이성민, 코로나19 극복 응원 릴레이 동참 "최선 다해주시는 분들 감사"
입력 2020-04-06 15:4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향지 인턴기자]
배우 이성민이 코로나19(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 극복 응원 릴레이에 동참했다.
소속사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는 6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성민의 영상을 공개했다. 이성민은 지난 달 종영한 tvN 드라마 '머니게임'에 함께 출연한 배우 심은경의 추천을 받아 릴레이에 참여한 것.
이성민은 영상을 통해 "코로나 확진자 여러분. 무사히 완쾌 되시기를 진심으로 바라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어 "국민 모두의 안전과 생명을 위해서 최전방에 계신 의료진 여러분들, 공무원 분들, 방역 당국에서 열심히 최선을 다해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라며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또 "국민 여러분들 조금만 더 노력하면 금방 모두가 일상으로 돌아올 수 있을 겁니다"라며 "모두 힘내시고 파이팅입니다"라는 응원의 메시지도 잊지않았다.

마지막으로 이성민은 "저와 아주 친한 모델이자 배우인 배정남 씨를 추천하겠다"고 다음 타자로 지목했다.

코로나19 극복 응원 릴레이는 그룹 방탄소년단이 시작한 것으로 축구 선수 손흥민, 봉준호 감독, 가수 배철수, 배우 심은경 등이 참여하면서 코로나19로 고통받는 이들에게 희망을 전하고 있다.
한편 지난 달 tvN 드라마 '머니게임' 촬영을 마친 이성민은 영화 '제8일의 밤' 개봉을 앞두고 있다.
stpress2@mkinternet.com
사진| 호두앤유엔터테인먼트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