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버거킹, 핑크퐁과 신메뉴 `상어가족 새우버거` 3종 출시
입력 2020-04-06 15:40  | 수정 2020-04-06 15:47
상어가족 새우버거 3종 출시 [자료 = 버거킹]

햄버거 브랜드 버거킹은 글로벌 유아용 콘텐츠 브랜드 핑크퐁과 손잡고 신제품 '상어가족 새우버거' 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상어가족이 잡은 싱싱한 새우가 가득 들어간 제품이다. 아기상어 새우버거는 폭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에그번 사이로 고소한 새우 패티가 들어가 입안 가득 새우의 탱글탱글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엄마상어 새우버거는 할라피뇨가 더해져 톡 쏘는 매콤함과 감칠맛이 특징이며, 아빠상어 새우버거는 직화로 구워 진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100% 순쇠고기 패티가 들어가 보다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
버거킹은 상어가족 새우버거 출시를 기념해 핑크퐁과 함께 상어가족 새우버거 노래와 영상도 공개했다. 버거킹 크루가 된 귀여운 상어가족들이 새우버거를 만드는 모습은 매장과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버거킹은 신제품 출시와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매장에서는 종이로 된 상어가족 크라운을 누구나 받을 수 있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오는 19일까지 14일간 아기상어 새우버거, 엄마상어 새우버거 또는 아빠상어 새우버거 단품 구매 시 무료로 프렌치프라이(R)와 콜라(R)를 받을 수 있는 쿠폰도 제공한다. 출시 기념으로 버거킹 공식 SNS 채널들을 통해 접속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에서는 인증이벤트, 영상퀴즈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경품도 제공된다.
버거킹 상어가족 새우버거 메뉴 3종은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버거킹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최기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