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SC제일은행, 언택트 라이브 자산관리 `웰쓰케어 웹 세미나` 첫 선
입력 2020-04-06 13:50 

SC제일은행은 오는 9일 모바일·PC를 통해 라이브 자산관리 세미나인 '웰쓰케어 웹 세미나'를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기존의 오프라인 고객 세미나와 달리 기존 거래고객은 물론 현재 거래여부와 관계없이 누구나 신청할 수 있게 참여 기회를 넓혔다.
코로나19 사태로 비대면 소통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가운데 SC제일은행은 고객과 직원을 철저하게 보호하면서도 적극적이고 지속적인 고객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구축하는 방안으로 온라인·모바일 방식으로 고객 웰쓰케어 웹 세미나를 새로 도입한다.
SC제일은행의 모기업인 스탠다드차타드(SC)그룹은 이미 중국, 대만, 싱가포르, 홍콩 등지에서 고객과 비대면으로 만나는 웹 세미나를 운영 중이다.

'50대 사건으로 보는 돈의 역사'의 저자이자 유명 이코노미스트인 홍춘욱 박사가 초청 연사로 나서 SC제일은행의 투자전략 전문가인 박순현 부장과 함께 이번 웹 세미나를 진행한다.
주제는 '코로나가 바꿀 미래, 투자의 방향은 부제: 달러로 미래를 바꾸다'이다. 코로나19가 불러온 언택트(untact) 문화 확산 등 사회 전반에 거대한 변화의 바람이 몰아치고 극도의 불확실성이 경제를 억누르는 상황에서 자산관리 방법을 고민하는 고객들에게 새롭고 다양한 투자전략의 변화와 방향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웰쓰케어 웹 세미나에 참여하고 싶은 사람은 누구나 SC제일은행 공식 홈페이지의 이벤트페이지나 SC제일은행 공식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오는 8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는 문자나 이메일로 웹 세미나 URL을 받아볼 수 있다. 이 URL로 접속하면 오는 9일 오후 7시 30분부터 8시 30분까지 진행하는 웹 세미나에 참여할 수 있다.
콜린 치앙 SC제일은행 자산관리본부장(전무)은 "더 많은 고객과 더 다양한 방식으로 만나고 싶어서 자산관리 서비스의 대표로 자리매김한 '웰쓰케어 세미나'를 온라인·모바일 채널로도 확대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테마로 웹 세미나를 진행해 올바르고 시의 적절한 투자 전략과 방향을 제시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류영상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