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나태주, 장윤정♥도경완 子 연우와 ‘다정 투샷’
입력 2020-04-06 09:2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재은 인턴기자]
가수 나태주가 장윤정, 도경완의 아들 연우와 찍은 다정한 투샷을 공개했다.
나태주는 지난 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저녁 ‘슈퍼맨이 돌아왔다 드디어 연우와의 만남! 그토록 보고 싶었던 연우와 좋은 만남의 시간을 보냈지롱. 본방사수 해주세요~ #슈돌 #연우 #나태주 #트로트 #무조건 #연우는 #사랑입니다”라는 글과 함게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나태주가 연우 옆에 몸을 낮추고 서서 다정히 사진을 찍는 모습이 담겼다. 나태주의 훈훈한 비주얼과 연우의 깜찍한 ‘브이가 눈길을 끈다. 연우는 자신의 롤모델인 나태주와의 만남에 감격한 듯 수줍은 모습을 하고 있다.
나태주는 이날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깜짝 등장해 연우와 만났다. 연우는 자신의 눈앞에서 ‘태권 트롯을 선보이는 나태주를 보며 감동의 눈물을 흘렸고 이어 태권도 동작을 배우기도 하면서 ‘나태주처럼 되고 싶다는 꿈을 한층 더 키워갔다. 나태주는 연우에게 앞으로도 끝까지 꿈을 잊지 말고 엄마 아빠 말 잘 듣고 생활하기 바랄게"라고 응원을 더했다.
한편, 나태주는 TV조선 트로트경연 프로그램 ‘미스터트롯에서 태권도와 트로트를 결합한 ‘태권 트롯으로 주목받았다. 최근에는 원래 소속팀인 ‘K타이거즈제로로 돌아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나태주 SNS, KBS2 방송화면 캡처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