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당나귀 귀’ 양치승의 골목 횟집, 거제도 들썩이게 만든 특급 이벤트
입력 2020-04-05 14:57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신영은 기자]
양치승이 섭외한 베스트 셀럽은 누구일까.
5일 방송되는 KBS2 예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연출 이창수)에서는 거제도를 들썩이게 만든 양치승 관장과 근조직의 빅 이벤트가 펼쳐진다.
거제 방문 2일차, 양치승은 전날 푸짐하게 회를 대접해준 직원의 어머니에게 은혜를 갚기 위해 횟집 홍보를 자처했다.
메인 이벤트에 앞서 양치승과 근조직은 꼬마 팬들과 사진도 찍어주면서 열정 넘치는 홍보 몸풀기에 들어갔다.

특히 양치승은 횟집 홍보를 위한 비밀 무기를 자비를 들여서 준비했다고 해 짠돌이 ‘양크루지 답지 않은 통 큰 행동에 과연 어떤 비밀이 숨겨져 있을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무엇보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기대되는 대목은 지난주 양치승이 거제도 전체가 들썩일 것이라고 큰 소리친 베스트 셀럽의 정체.
모두의 기대 속에 등장한 스타를 본 거제 시민들은 뜨거운 박수와 환호성을 쏟아냈고, 전현무도 거의 아이돌급인데”라고 감탄해 마지 않았다고 해 말 그대로 거제도를 완전히 뒤집어 놓은 서프라이즈 게스트가 누구일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한편, 이후 셀럽이 강력 추천한 무한리필 맛집을 찾은 양치승은 굳어진 표정으로 우리가 올 곳이 아닌데…”라면서 황급히 자리를 박차고 일어났다고 해 대체 무슨 일이 있었던 것인지 본방송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홍보요정 양치승이 소환한 슈퍼스타의 정체는 5일 일요일 오후 5시 KBS2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 공개된다.
shinye@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