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美 슈즈 브랜드 `탐스`, 신제품 본격 출시…LF, 온오프라인서 판매
입력 2020-03-24 15:36 

LF(대표 오규식)는 미국 토털 슈즈 브랜드 '탐스(TOMS)'에서 2020년 봄·여름 신제품을 선보인다고 24일 밝혔다.
탐스는 올 봄 기존의 브랜드 대표 아이템인 '알파가타(ALPARGATA)' 슬립온에서 착용감을 획기적으로 업그레이드시킨 '알파가타 3.0'을 주력으로 선보인다.
가볍고 물에 강한 EVA 소재를 바닥창에 적용한 한편, 접지력과 탄성 효과가 뛰어나 러닝화에 주로 사용되는 오솔라이트 인솔을 접목해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선사한다. 동시에, 해당 신제품은 인솔 탈착이 가능해 상황과 목적에 따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탐스는 또 화려한 로고 패턴 스니커즈, 버클 디자인의 슬립온, 감각적인 뮬과 샌들 등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키즈 라인을 강화해 편안하고 세련된 패밀리룩을 제안한다.

이번 신제품은 LF몰 및 롯데백화점 본점과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있는 슈즈 편집숍 라움에디션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와 함께 24일부터 4월 중순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 에비뉴엘 지하 1층에 팝업스토어를 운영하며 새롭게 진화한 탐스의 제품력을 소비자들에게 적극 알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탐스는 봄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LF몰에서 오는 30일까지 제품 구매 시 10% 할인 혜택 및 무료 사이즈 교환권을 증정한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