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유니시티코리아, KPGA 프로골퍼 전준형 선수 후원키로
입력 2020-03-24 10:22 

유니시티코리아는 KPGA(한국프로골프협회) 프로골퍼 전준형 선수와 건강기능식품 제공을 위한 후원 계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유니시티코리아는 자사의 스포츠 후원 프로그램인 팀 유니시티 (TEAM UNICITY) 프로그램을 통해 전준형 선수에게 경기력 향상에 도움이 되는 자사 제품들을 다양하게 제공할 예정이다.
'팀 유니시티' 멤버로 함께 하게 된 전준형 선수는 아마추어 골퍼였던 중고등학교 시절부터 주목받아 온 한국 남자 프로골퍼 유망주다. 2014년 KPGA 프로골퍼 데뷔를 시작으로 2017년 KPGA 투어 진주저축은행 카이도 남자오픈 3위를 차지했다. 지난 해 KPGA 선수권대회에서는 3위를 기록한 바 있다. 내달 23일 오픈할 KPGA 투어에서 향상된 기량을 발휘할 것으로 기대된다.
유니시티코리아가 전준형 선수에게 제공할 제품은 '바이오스 라이프 이 에너지', '코어 헬스 팩', '프로바이오닉 플러스'등이다.
조경규 유니시티코리아 영업&마케팅 총괄 상무는 "촉망받는 KPGA 프로골퍼 전준형 선수와 팀 유니시티를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며 "앞으로 더욱 성장할 전준형 선수와 함께 유니시티도 발전해 나갈 수 있기를 기대하며, 장래성 밝은 유망주들에 대한 후원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