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씨야 이보람 남규리 김연지 `슈가맨3` 인증샷 "너무 사랑해"
입력 2020-02-22 08:32  | 수정 2020-02-22 09:1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양소영 기자]
씨야 이보람이 ‘슈가맨3 출연 소감과 인증샷을 공개했다.
이보람은 22일 SNS에 그저 사랑한다는 말 밖엔. 저희 셋은 지금 어떤 말을 해야 할지. 아무런 생각도 나지 않고 먹먹하기만 하네요”라는 글과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슈가맨 제작진과 팬들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이보람은 저희를 포기하지 않고 끝까지 붙잡아주신 제작진분들 너무 감사드려요. 또 저희의 이유인 우리 팬 여러분들 너무 미안하고 고맙고 사랑합니다. 아 아무 생각이 안나요. 하고 싶은 말이 너무 많은데 좀 더 마음이 진정되면 감사 인사 다시 올리겠습니다! 많이 미안하고 감사하고 사랑해요”라고 적었다.
또한 이보람은 남규리와 김연지에게 우리 그동안 못한 거 다 하면서 살자! 일단 넘나 사랑해”라며 애정을 드러냈다.

또한 이보람은 그리고 저의 새로운 소속사인 냠냠엔터텐먼트 네이버 포스트에 비하인드컷이 있으니 궁금하신 분들 보러오세요❤ 이번 녹화 준비하면서 정말 신경 많이 써주신 냠냠 식구들 너무 감사합니다! 열심히 해서 보답할게요”라고 덧붙였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씨야 멤버 이보람 남규리 김연지의 모습이 담겨있다. 사진 속에는 세 사람이 케이크를 앞에 두고 기도하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씨야 이보람 남규리 김연지는 21일 방송된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3(이하 슈가맨)에서 슈가맨으로 소환됐다. 세 사람은 씨야 해체 이유를 공개하는가 하면, ‘사랑의 인사 무대 등으로 눈길을 끌었다.
skyb1842@mk.co.kr
사진|씨야 이보람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