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GS건설 "자이 모델하우스, 생방송으로 보여드립니다"
입력 2020-02-17 16:56 
[자료 = GS건설]

GS건설은 과천지식정보타운에 공급하는 과천제이드자이 사이버 모델하우스 공개에 앞서, 과천제이드자이 분양소장이 직접 출연하는 기획 영상을 유튜브 채널인 '자이 TV'를 통해 공개한다고 17일 밝혔다. 또한 사이버 모델하우스 오픈 당일인 21일에는 실시간으로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도 계획했다.
자이TV채널은 2월 셋째주 동안 약 5일간 지속적으로 과천제이드자이 특집 기획영상을 업로드할 예정이다. 우선 17일 월요일부터 20일 목요일까지 분양소장이 직접 출연해 청약과 관련된 제반 내용을 설명하는 영상을 순차적으로 업로드한다. 기존 모델하우스 내 상담석이나 평소 전화문의 등을 통해 자주 묻는 질문 등을 재구성해 영상을 기획했다. 이 영상은 일반공급과 신혼부부 특별공급, 생애최초 특별공급, 그 외 특별공급 등 4편으로 나누어서 청약자격과 유의점 등을 꼼꼼히 짚어준다.
특히 이 단지는 공공분양이기 때문에 특별공급 물량이 대부분이고, 민간분양에 비해 까다로운 청약 조건 등으로 인해 많은 부적격자가 발생할 가능성이 높다.
경기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 S9블록에 들어서는 과천제이드자이는 지하 2층~지상 최고 25층, 7개동, 전용면적 49~59㎡, 총 647세대 규모다.
GS건설 관계자는 "라이브 방송은 '앞선 사람들이 생각하고 살아가는 방식인 인텔리전트 라이프(Intelligent Life)'를 표방한 자이 브랜드의 아이덴터티를 보여주는 기획"이라며 "과천제이드자이 모델하우스를 불가피하게 사이버로 운영하게 된 상황에서도 고객과의 소통채널을 늘려 양질의 정보를 전달해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