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소유진♥백종원 딸 생일파티 공개, 이시영 "음식+사랑 넘치는 집"
입력 2020-02-10 10:32  | 수정 2020-02-10 10:33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재은 인턴기자]
외식사업가 백종원, 배우 소유진 부부의 막내 딸 생일파티 사진이 공개돼 화제다.
배우 이시영은 지난 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세은아 생일 축하해. 항상 지금처럼 해맑고 건강하길. 어제 너무 고생한 유진 언니와 형부 너무 감사해요. 항상 맛있는 음식. 그리고 따뜻하고 사랑이 넘치는 집. 갈 때마다 행복 충전하고 옵니다"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백종원, 소유진 부부와 막내 딸 세은 양의 생일파티 현장이 담겨있다. 백종원이 직접 준비한 것으로 보이는 푸짐한 음식과 함께 세은 양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한 개그맨 김원효, 심진화 부부, 배우 박솔미, 이시영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파티가 즐거운 듯 모두들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와 음식 클래스가 다르네요 역시 백 선생님”, 세상에... TV에서만 보던 분들 다 나오셨네", "보기만 해도 유쾌해요”, 조세호는 또 불참이네”, 세은이 생일 축하해” 등의 댓글을 남기며 백종원 딸의 남다른 생일파티에 감탄했다.
한편, 백종원과 소유진은 지난 2013년에 결혼, 2014년 첫째 아들 용희 군에 이어 2015년 둘째 딸 서현 양, 2018년에는 셋째 딸 세은 양을 얻었다.
현재 백종원은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이어 '맛남의 광장', '양식의 양식' 등에서 맹활약하고 있다. 소유진 역시 채널A ‘아빠본색, JTBC ‘체인지, MBN ‘자연스럽게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이시영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