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YBM넷, 美 하이라이츠 출판사와 온라인 영어도서관 콘텐츠 제휴계약 체결
입력 2020-01-10 09:28 
교육기업 YBM넷이 지난 9일 미국 출판사인 하이라이츠와 콘텐츠 제휴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오재환 YBM넷 대표이사, 앤디 샤프란(Andy Shafran) 하이라이츠 부사장이 협약 체결 후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 = YBM넷]

YBM넷은 지난 9일 판교 사옥에서 미국 하이라이츠 출판사와 온라인 영어도서관 '라이브러리 글로벌 에디션 3.0' 콘텐츠 제휴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오재환 YBM넷 대표이사와 앤디 샤프란(Andy Shafran) 하이라이츠 부사장을 비롯한 양사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YBM넷은 이번 협약에 따라 '라이브러리 글로벌 에디션 3.0' 콘텐츠의 국내 판매를 개시할 예정이다. 또한 올 상반기 중 B2B(기업과 기업간 거래) 사업을 시작으로 점차 B2C(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사업으로 영역을 확대할 방침이다.
온라인 영어도서관 '라이브러리 글로벌 에디션 3.0'에는 3000권 이상의 도서가 비치돼 있으며, 웹과 모바일 앱으로 장소나 시간, 기기에 구애 받지 않고 독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원어민 음성의 오디오 내레이션과 텍스트 강조 표시 등 다양한 학습 도구를 활용해 학습자가 쉽고 재미있게 책을 읽을 수 있고 레벨테스트와 매일 맞춤형으로 제공되는 추천도서, 도서별 퀴즈 등을 통해 수준에 맞는 독서도 가능하다.
오재환 YBM넷 대표는 "당사는 영어실력과 독서습관을 동시에 키울 수 있는 '영어독서'의 중요성을 일찍이 인식하고 콘텐츠를 늘리는 데 힘을 쏟고 있다"라며, "미국에서 널리 사용 중인 하이라이츠 콘텐츠를 국내 영어교육에 활용, 글로벌 인재양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