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숙 연탄봉사, 대한민국 1도 올리기 성공 “영광”(ft.션·산다라박)
입력 2020-01-07 13:2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재은 인턴기자]
방송인 김숙이 가수 션, 산다라박과 함께 연탄 봉사에 나섰다.
7일 김숙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션 산다라박 함께 대한민국 1도 올리기 연탄봉사. 함께 하신 분들 정말 영광이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숙은 션, 산다라박과 빨간색 목장갑과 함께 파란색 조끼를 맞춰 입고 봉사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이다.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훈훈한 세 사람의 모습에 절로 미소가 지어진다. 그런 세 사람의 뒤로 현수막에 적힌 사랑의 연탄 250만장으로 따뜻한 나라 만들기”라는 문구가 눈에 띈다.
산다라박 역시 지난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여러 장의 봉사사진을 게시하며 함박눈이 펑펑 내리던 오늘 오전. 션 오빠&숙언니와 함께 대한민국 온도 1도 올리기! 연탄봉사 하구 왔어요~”라고 봉사 소식을 알렸다.
이어 산다라박은 자주는 못하더라도 일 년에 한 번 씩은 꼭 가려구 하는데요. 오늘도 많은 분들이 와주셔서 다 같이 으쌰으쌰 하면서 3천장을 날랐어요~ 모두들 수고 많으셨고 올 한 해 좋은 일들만 가득하시길 바래요~!”라고 새해 인사를 남겼다.
추운 날씨에 선행에 나선 세 사람의 따뜻한 소식에 누리꾼들은 보기 좋다!”, 역시 마음까지 따뜻”, 너무 멋있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숙과 산다라박은 MBC 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에 함께 MC로 출연 중이다.
stpress1@mkinternet.com
사진|김숙, 산다라박 SNS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