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인사동에 케이팝(K-POP) 한류 바람…ADNA 팝업존 오픈
입력 2019-12-23 16:21  | 수정 2019-12-23 21:04
안사동 복합 문화공간 `인사1길 코트.`

종로구 인사동에 위치한 케이팝 (K-POP)스토어가 한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인사동의 유명 복합 문화공간 '인사1길 코트'에 위치한 K-POP스토어에서는 블랙핑크, 위너, 빅뱅, 트와이스, 세븐틴등 수많은 K팝 스타의 다양한 공식 굿즈와 음반, 응원봉 등을 판매하고 있다.
한국적 정취가 가득한 인사동 골목에 위치한 복합 문화공간 '인사1길 코트'는 그 자체의 고즈넉한 분위기로 한국을 찾는 해외 K-POP 팬들에게 더 없이 좋은 명소가 되고 있다. 인사동 K-POP 스토어의 주 고객 역시 세계 여러나라에서 찾아온 다양한 K-POP 팬들로 외국인들로부터 사랑 받는 제품군으로 구성해 경쟁력을 높였다.
인사1길 코트 내 K-POP스토어에서는 오는 24일 패션 브랜드 ADNA 팝업존이 오픈 할 예정이다.
K-POP 스토어 브랜드 관계자는 "ADNA는 아시안 DNA(Asian DNA)의 약자로 아시아 슈프림을 지향하는 브랜드로, 인사1길 코트의 K-POP스토어에 새로운 바이브를 불어넣을 것으로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ADNA 팝업존은 이번 휠라(FILA) 인사동점의 입점과 함께 FILA 뮤지엄 섹션과 FILA의 BTS 포토존과 연결부를 이루며 인사동 K-POP스토어에 새로운 전기를 마련할 것으로 예상된다.
입점을 기념해 24일 오전 11시부터 인사1길 코트내 카페 '꽃'과 별관 1,2층에서 '인사 꽃 FILA파티'가 열릴 예정이다.
인사1길 코트는 종로구 인사동길 7 (인사동 133번지)에 위치해 있다.
[김기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