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르 메르디앙 서울, 올 연말 장식할 `스페인 힐링 여행` 패키지 출시
입력 2019-12-17 16:37  | 수정 2019-12-19 10:34

호텔 르 메르디앙 서울은 '스페인 힐링 여행'을 콘셉트로 한 '펠리스 나비다 파티(Feliz Navidad Party)' 패키지를 선보인다.
21일부터 이용 가능한 이 패키지는 호텔 시그니처 상품인 르 메르디앙 익스피리언스의 일환으로, 시즌에 따라 다채롭게 변하는 호텔 라운지 곳곳을 여행하며 유러피안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한 게 특징이다.
르 메르디앙 서울 관계자는 "이번에는 마치 크리스마스 축제가 한창인 '스페인'으로 여행을 떠나온 듯 화려한 유러피안 무드가 더해진 스페셜 라운지에서 스페인 요리와 플라멩코 공연을 즐기는 호캉스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패키지에서 가장 주목해야 할 공간은 저녁식사가 제공되는 '피에스타 라운지'다. 스페인을 상징하는 붉은 계열의 꽃과 화려한 네온사인 오브제가 입구부터 강렬한 인상을 선사한다. 해당 공간은 저녁 6시부터 3시간 동안 '디너 라운지'로 운영된다.

플라멩코 공연을 관람하며 가족 및 커플의 연말 파티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메뉴와 이번 패키지만을 위해 새롭게 구성한 스페인 전통 음식인 미가스, 엠파나다, 포요 알 아히요, 라보 데 토로, 감바스 알 아히요 등의 요리 및 6종의 스페인산 와인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밤 10시부터 12시까지는 스페인의 바(Bar)를 콘셉트로 한 '샹그리아 라운지'로 변신, 샹그리아 4종과 유럽 맥주 등 각종 주류와 조화로운 마리아주 안주를 맛보며 흥겨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아이는 색다른 경험을, 부모는 간만의 오붓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패밀리 고객을 위한 특급 서비스도 준비했다. 널찍한 연회장 공간에 마련한 키즈 전용 놀이공간 '키즈 플레이' 입장 혜택을 제공해 아이들은 마음껏 뛰놀고, 부모는 마음 편히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희망 고객에 한해 키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해 더욱 안심하고 부모만의 시간을 만끽할 수 있다. 르 메르디앙 서울 셰프와 함께 산타 모양 케이크를 만들 수 있는 키즈 쿠킹 클래스도 1일 2회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한다. 특히 클래스 참가비 일부는 굿네이버스 서울본부에 기부될 예정이다.
펠리스 나비다 파티 패키지는 21일부터 25일, 31일 총 6일간 운영한다. 커플 패키지에는 '디너 라운지' 및 '샹그리아 라운지' 입장 혜택,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 M컨템포러리 '강남모던-걸' 전시 관람권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은 29만원부터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패밀리 패키지에는 '디너 라운지' 및 '샹그리아 라운지'(어린이 동반 불가) 입장 혜택과 '키즈 플레이' 입장 혜택, 키즈 산타 쿠킹 클래스 참여 혜택, 셰프 팔레트 조식, 수영장 및 사우나 이용, M컨템포러리 '강남모던-걸' 전시 관람권 혜택이 포함된다. 가격은 33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