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광교 SK 뷰 레이크`서 박현빈 가을콘서트 성공적 개최..."상시 개방 프로모션 진행"
입력 2019-12-13 11:51  | 수정 2019-12-13 11:52
지난 30일 광교 SK VIEW Lake에서 열린 '광교 SK VIEW Lake와 박현빈이 함께 하는 가을 콘서트'에서 가수 박현빈이 열창하고 있다. [사진= 광교 SK VIEW Lake]

'광교 SK VIEW Lake와 박현빈이 함께하는 가을 콘서트'가 지난 30일 광교 SK VIEW Lake(SK 뷰 레이크)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13일 관계자에 따르면 이날 '광교 SK 뷰 레이크' 지상 40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열린 이번 콘서트에서 자신의 히트곡을 열창한 박현빈은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광교 SK 뷰 레이크'는 광교특별계획구역 중심에 위치한 경기도 최대 높이(약 175m)의 565실 규모의 오피스 빌딩이다. 정남향에 광교호수공원이 있어 업무공간에서 호수공원을 조망할 수 있다. 현재 '광교 SK 뷰 레이크' 고층에서 광교호수공원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41층 스카이라운지에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상시 진행되는 '준공 기념 스카이라운지 오픈 프로모션'은 오피스 수요자와 일반 관람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또한 고층 전망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과 관람객에세 무료 음료를 제공하는 카페테리아를 운영한다. 트릭아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와 함께 소정의 선물도 증정한다.
'광교 SK 뷰 레이크' 관계자는 "가수 박현빈과 함께하는 가을 콘서트는 이곳을 찾는 관람객들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며 "이달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진행되는 스카이라운지 상시 개방 프로모션을 통해 관람객은 고층에서 바라보는 호수공원 조망 프리미엄도 직접 확인할 수 있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