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웹젠, PC방 가맹점 복지 사이트 개설
입력 2019-12-13 10:45 
[사진 제공 = 웹젠]

웹젠은 PC방 운영을 위해 필요한 물품을 즉시 구매할 수 있는 '웹젠PC방 복지몰' 사이트를 개설했다고 13일 밝혔다.
웹젠PC방 복지몰은 여러 기업체와 관공서의 복지몰 운영 경험을 갖춘 전문업체 에스티엠넷이 상품을 준비하고 판매하는 '온라인 복지몰'이다. 웹젠PC방 가맹주는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PC방 운영의 핵심이라 할 수 있는 먹거리를 포함해 각종 소형가전과 생활용품, PC방 홍보를 위한 판촉물 및 마케팅 상품을 인터넷 할인가보다 저렴하게 제작·주문할 수 있다.
단, 해당 복지몰은 웹젠PC방 운영 가맹주의 혜택을 높이기 위해 제공하는 사이트인 만큼 각 지역 총판이 서류 및 방문 확인 후 정상PC방으로 승인한 가맹PC방만 이용할 수 있다.
에스티엠넷은 웹젠PC방 가입회원에게 우선, PC방 관련 상품을 상시 할인가격에 판매하고 이후 여행상품 등 각종 서비스 상품으로 판매 품목을 확대해나갈 계획이다.
웹젠은 오는 2020년 3월 31일까지 복지몰에 가입한 가맹점 중 선착순 300명에게 복지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000포인트를 지급한다. 같은 기간, 복지몰에서 제품을 구매 시 구매번호 뒷자리 숫자가 1로 끝나는 구매번호 선착순 30명(1~291)에게 8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준다.
[디지털뉴스국 배윤경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