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하나투어, `프리미엄 여행대전` 진행…"예약자에 총 3000만원 상당 특전 제공"
입력 2019-12-11 15:00 
하나투어가 오는 29일까지 `프리미엄 여행대전`을 진행한다. [사진 = 하나투어]

하나투어는 오는 29일까지 겨울여행 시즌을 맞아 프리미엄 여행상품만을 모은 여행 기획전 '프리미엄 여행대전'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지난 가을 시즌에 이어 두 번째 진행하는 이번 프리미엄 여행대전은 저렴한 가격 대신 여행객들의 만족도에 집중한 5가지 패키지 상품(▲작년 겨울 가장 많은 여행객이 이용한 베스트셀러상품 TOP 9 ▲쇼핑과 옵션, 가이드 및 기사경비 등 여행지에서 발생하는 추가 비용을 최소화한 부담 제로 패키지 ▲초특급 호텔&리조트에서 머무는 럭셔리 힐링 여행 ▲헬기 투어나 미슐랭 맛 투어 등의 이색 체험 일정을 포함한 여행 ▲해외명문 골프 클럽 라운딩 프리미엄 골프)으로 구성됐다.
프리미엄 여행대전 예약자에게는 총 3000만원 상당의 특전을 제공한다.
먼저 기획전을 통해 내년 2월 29일까지 출발하는 여행상품 예약자에게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최대 5만점까지 추가 적립해 준다. 또한 추첨 이벤트를 통해 코타키나발루 '샹그릴라 라사리아 리조트&스파'에서 머무는 프리미엄 패키지 여행권 2매(1명)과 베트남 왕복 항공권 2매(2명), 하나투어 여행 상품권 30만원권(3명)을도 증정한다.
아울러 기획전에 상품 이용평을 남긴 이용자에게는 하나투어 여행상품권 30만원권(1명)과 스타벅스 시그니처 핫 초콜릿 기프티콘(30명)을 제공한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