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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 전국민 대상 비대면 컨설팅 서비스 나서
입력 2019-11-22 09:52 

미래에셋대우는 고객솔루션본부가 '전 국민 비대면 전문 컨설팅 서비스'를 시작했다고 22일 밝혔다.
고객솔루션본부는 비대면 컨설팅 서비스를 강화하기 위해 지난 8월 기존 연금자산관리센터에 더해 신설된 고객솔루션센터를 합쳐 출범됐다. 영업점 대형화와 거래매체의 다변화로 비대면 방식으로 투자상담을 할 수 있는 조직이 필요해 고객솔루션본부를 출범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 부서는 영업점과 본사의 각 부서에서 20년 수준의 업무 경험을 쌓은 전문가 80여명이 전화를 통해 상담하고, 매매까지 원스톱으로 돕는다.
박경준 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장은 "미래에셋대우 고객솔루션본부는 고객 성향에 기반한 투자상담과 자산배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 친화적 상담 채널 확대와 다양한 디지털 컨설팅 플랫폼 구축을 통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한경우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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