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압구정 갤러리아에 마세라티 뜬 까닭은
입력 2019-10-03 16:21 
[갤러리아] 비바 이탈리아 시즌 4

3일 압구정 갤러리아명품관 이스트 지하 주차장에 발렛파킹을 하러 들어가니 이탈리아 대표 자동차 브랜드 마세라티 세단과 SUV가 각 1대씩 멋진 외관을 뽐내며 서있었다. 사전에 예약하거나 현장에서 등록한 사람들이 시승하거나 상담할 수 있고 참여자 전원에게 사은품도 증정해 준다.
갤러리아백화점이 이날부터 13일까지 11일간 압구정동 명품관에서 '비바! 이탈리아 (VIVA! ITALIA)' 시즌 4를 진행하고 이탈리아 명품 자동차 마세라티와 오토바이 베스타 프리마베라 시승 등 체험을 강화했다. 갤러리아는 '비바! 이탈리아' 행사를 올해 4월과 지난해 4월, 10월 세 차례 진행했다. 이번에는 이탈리아 브랜드 체험 공간 '리틀 이탈리아'와 이탈리아 모터사이클 베스파 시승·전시 운영, 살라미를 주제로한 미식클래스, 베스파 프리마베라 1대, 마세라티 자율 시승권등 다양한 경품 행사,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들의 MTM(사이즈를 측정해 주문)·MTO(주문 통해 제품생산) 서비스, 이탈리아 브랜드 할인 및 기프트 증정 등 이탈리아 관련 콘텐츠를 다채롭게 마련했다.
우선 명품관에 입점된 이탈리아 브랜드들은 신상품 브랜드데이(10% 할인)등 특정 금액이상 구매시 기프트, 금액할인권 등을 증정한다. 이탈리아 명품 남성 브랜드 고유의 특성과 고객의 취향을 함께 반영하는 맞춤 제작 서비스도 진행한다. 편집매장인 '지스트리트 494옴므에'에서는 5일 알렉산드로 제랄디(셔츠) MTM서비스를, 12일 키톤(재킷·슈트) MTO 서비스와 제냐 퍼스널 스타일링 컨설팅 서비스를 진행한다.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는 '살라미 미식클래스'를 '한남동 살라미 뮤지엄'에서 진행한다. 해당 클래스에서는 살라미가 숙성되는 과정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하고 살라미 종류에 따라 와인 페어링도 함께 배우며 즐길 수 있다. 총 2회(10일 오후 3시, 6시) 2시간씩 진행하고 선착순 사전 예약으로 진행한다. 고메이494 안내데스크에서 참가비 2만원을 내고 접수한다.

이밖에 드롱기 커피 머신 홍보 및 시음 부스, 아쿠아디파르마 시향바 운영, 고메이 494에서는 존쿡델리·비스테카·킹오브트러플 등 이탈리아 대표 식음료를 선보이는 브랜드 부스도 운영한다.
9~13일은 이탈리안 대표 모토사이클 브랜드인 '베스파 프리마베라' 전시장을 명품관 이스트 야외 광장에서 진행한다. 해당 전시장에서는 고객들이 베스파를 체험할 수 있고 사진을 찍는 이벤트와 재즈·보사노바 공연(일 2회)도 한다.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당일 7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경품이벤트를 진행해 1등 이탈리아 대표 모터사이클 베스파 프리마베라 125(1명), 2등 마세라티 3박4일 자율 시승권과 여행용 캐리어(1명), 3등 150년 전통의 이탈리아 침구 브랜드인 '프레떼 비앙코'의 침구세트(1명), 4등 이탈리아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드롱기'의 우유거품기 구름치노(1명) 등 경품이 제공된다.
[이한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