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 3천명에 최대 60% 타이어 할인 쿠폰 쏜다
입력 2019-08-19 17:42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티스테이션 슈퍼위크 프로모션. <사진제공=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

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의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탈 서비스 전문점 티스테이션(T'Station)은 19일부터 홈페이지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최대 60% 타이어 할인쿠폰을 증정하는 '티스테이션 슈퍼위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고객들은 19일부터 23일까지 네이버 포털 검색창에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검색하고 브랜드 검색 배너를 클릭해 티스테이션닷컴에 방문하면 타이어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다. 행사는 오전 10시부터 20시까지 두 시간 간격으로 매일 6번 진행한다. 1회당 선착순 100명씩 5일 간 총 3000명에게 타이어 60%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또한 선착순 60% 할인 쿠폰을 놓친 고객들도 20% 할인쿠폰을 받ㅇ르 수 있다.
티스테이션 슈퍼위크를 통해 지급된 할인쿠폰은 한국타이어 '벤투스(Ventus)''키너지(Kinergy)''다이나프로(DynaPro)' 라인 모든 제품에 사용할 수 있다. 제품 구매, 배송, 장착까지 모든 항목이 포함된 가격에서 할인이 적용된다.
한편 티스테이션은 전국 어느 매장을 방문하더라도 전문적이고 표준화된 차량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 고객 이력 케어' 서비스, 온라인 구매 후 당일에 매장에서 서비스 받을 수 있는 '오늘서비스' 등으로 고객을 유치하고 있다. 또 티스테이션에서는 한국타이어를 포함해 미쉐린 타이어, 피렐리 타이어, 맥시스 타이어 등 총 4개 브랜드의 타이어를 판매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