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권현빈, 19일 첫 미니앨범 `디멘션` 발매..."오늘 오후 6시 잘 부탁드려요"
입력 2019-08-19 13:54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유림 인턴기자]
권현빈(VIINI)이 첫 솔로 미니앨범 '디멘션(DIMENSION)' 발매를 앞두고 관심을 당부했다.
권현빈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멘션'을 발매한다. '디멘션'은 그가 음악적 메시지와 인간 권현빈, 아티스트 VIINI 등 여러 가지 모습을 그려낸 앨범으로 '차원'을 뜻하는 '디멘션'을 통해 차원이 다른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겠다는 포부를 담았다.
타이틀곡 '도깨비방망이(GENIE)'는 사랑에 빠진 상대의 소원이 무엇이든 들어주겠다는 마음을 도깨비방망이에 빗대어 풀어낸 트랩소울(Trapsoul) 장르의 곡으로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권현빈은 이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늘 밤 6시 잘 부탁드려요"라며 한 장의 포스터를 게재했다. 포스터에는 "TODAY 6PM"이라며 '디멘션'이 오늘(19일) 오후 6시에 발매 됨을 알렸다. 또 권현빈의 부드러운 모습과 시크한 모습이 함께 배치되어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한편, 권현빈의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디멘션'은 이날 오후 6시부터 감상할 수 있으며 이날 오후 8시에는 솔로 데뷔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한다.
mkpress@mkinternet.com
사진| 권현빈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