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리맥스골드에셋 중개법인, `2019 리맥스 아시아퍼시픽컨벤션` 참가
입력 2019-08-19 09:59  | 수정 2019-08-19 13:09
2019 리맥스 아시아퍼시픽컨벤션 포스터 [사진= 리맥스골드에셋]

리맥스골드에셋 중개법인(대표 임정)은 19~22일 인도 뉴델리 JW Marriott 호텔에서 열리는 '2019 리맥스 아시아퍼시픽컨벤션(APC)'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리맥스(RE/MAX)는 미국 덴버에 본사가 있으며 전 세계 110여개 나라에 진출한 글로벌 부동산 회사다.
'리맥스 아시아퍼시픽컨벤션'은 미국, 중국 등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리맥스 가맹점 대표 및 부동산 전문 에이전트들이 모이는 행사로 글로벌 부동산 투자 포럼(Global Real Estate Investment Forum) 등 국가별 부동산 투자와 토론 등을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고 브랜드 가치를 키우는 방법을 모색하는 장으로 마련된다.
또한 각 국가의 부동산 시장에 대한 트렌드와 전망, 각국의 부동산 제도 및 세제(취득세·보유세·양도세), 나라·도시별 부동산 가격과 규제에 대한 다양한 강의도 진행된다.
리맥스골드에셋은 2015년 싱가폴, 2016년 방콕, 2017년 호주에서 열린 리맥스 아시아퍼시픽컨벤션 행사에 연이어 참가해 수상자를 배출해 왔다. 지난해 서울에서 열린 행사에서는 에이전트 증가율, 실적, 매출액, 매출 건수에 따라 시상자를 선정하는 부문에서 3명의 수상자가 선정된 바 있다.
임정 리맥스골드에셋 중개법인 대표는 "당사는 국내 상업용·주거용 부동산뿐만 아니라 해외부동산의 매매·임대사업도 진행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전문 에이전트 채용을 더욱 늘려 전문적인 글로벌 부동산회사로 성장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해외 부동산시장에 대한 정보를 보다 전문적이고 체계적으로 제공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MK 부동산센터]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