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NH證. 부동산·주식시장 결산 및 전망 라이브 방송
입력 2019-06-28 13:31 
[사진 제공 = 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28일부터 다음 달 5일까지 2019년 부동산과 주식시장에 대한 상반기 결산 및 하반기 전망 라이브(Live) 특집방송을 실시한다.
28일 진행된 특집방송에는 김규정 NH투자증권 부동산 연구위원이 출연해 부동산 양극화가 진행되는 현 시점에서의 '내 집 마련과 장기 투자'를 위한 부동산 투자 전략에 대해 다뤘다. 다음 달 1일부터 5일까지 진행되는 특집방송에서는 NH투자증권 리서치센터의 주요 애널리스트들이 참여해 미·중 무역분쟁과 주요국 중앙은행의 정책 방향 등 다양한 변수 속에서 업종별 영향 및 주식 투자 전략에 대해 제시한다. 1~5일 진행되는 특집방송은 당일 오전 8시부터 시작된다.
이번 특집방송은 NH투자증권 유투브 계정과 네이버 포스트를 통해 생방송으로 송출된다. 방송을 시청하는 투자자들은 채팅창을 통해 실시간으로 질의를 하고, 답변을 받을 수 있다. 방송 직후에는 '팟빵 투자싸라비아' 채널에도 업로드된다.
유현숙 NH투자증권 WM지원본부장은 "물리적, 시간적 여유가 없어 오프라인 투자설명회에 참석하기 힘든 개인 투자자들을 위해 투자 전략을 제시할 수 있는 유투브 라이브 방송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투자 방송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개인 투자자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석환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