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제주 영어교육도시, 국제학교 인근 타운하우스 ‘하이에듀타운’ 8월 입주 시작
입력 2019-06-25 09:30  | 수정 2019-06-25 09:30

단독타운하우스 하이에듀타운”이 최근 입주를 앞두고 있습니다.

우진종합건설과 코리아신탁은 국제학교와 2km 거리의 타운하우스 ‘하이에듀타운의 입주를 8월부터 시작합니다.

2021년까지 국제학교, 주거•상업시설, 문화시설 등 생활인프라가 단계적으로 조성될 계획으로 홍콩 Life Tree 등 3개 이상의 해외명문 국제학교가 들어설 예정입니다.

추가 설립예정인 학교를 제외하고도 현재 제주영어교육도시에는 한국국제학교 제주캠퍼스(KIS), 노스 런던 컬리지에잇 스쿨 제주(NLCS), 브랭섬홀 아시아(BHA),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SJA) 등 국제학교 4곳이 이미 운영 중입니다.


하이에듀타운은 서귀포시 대정읍 보성리 430번지에 들어서는 고급단독주택형 타운하우스로 A타입(88형) 4세대와 B타입(76형) 4세대, C타입(71형) 1세대, 총 9개 세대의 독립 타운하우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타입(88형)은 주변 자연을 활용하여 지하 1층 공간에 거실과 방 그리고 야외 데크가 마련됩니다. 1층에는 주방과 거실 그리고 마스터룸, 2층에는 스터디룸을 포함하여 3개의 방 그리고 야외 테라스를 구비하고 있으며 총 5개의 방과 5개의 화장실, 다락방이 있습니다.

B타입(76형)과 C타입(71형)은 지상1층과 2층 그리고 다락방으로 구성돼 있으며, 1층에는 주방과 거실 그리고 안방이 있고 2층에는 스터디룸과 방 2개, 테라스 등 총 4개의 방과 4개의 화장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스터디룸을 제외한 모든 방에 드레스룸을 설치하여 넉넉한 수납공간을 제공합니다.

제주 하이에듀타운은 전 세대 천정형 냉방시스템을 비롯해 대부분의 가전 제품이 빌트인으로 적용되어 편리하고 디자인적으로도 보기 좋으며, 또한 안전성 확보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구축했습니다.

실제로 단지 내 24시간 CCTV 녹화시스템과 다양한 보안시스템을 통해 안전한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고, 현지 A/S사무실을 운영합니다. 각 세대별로 보안시스템과 연계한 홈 네트워크 시스템도 제공할 계획입니다.

‘제주 하이에듀타운의 잔여세대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MBN 온라인 뉴스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