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안다르레깅스 있지 이벤트, 관심폭발...신세경→있지(ITZY)까지 `모델효과 톡톡`
입력 2019-06-10 11:49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성정은 기자]
안다르레깅스 있지(ITZY) 이벤트가 월요일 포털사이트를 뜨겁게 달궜다.
10일 애슐레저 브랜드 안다르는 '안다르의 뮤즈를 모두 맞혀주세요'라는 이벤트를 공개하며 "지금 네이버에서 '안다르레깅스 있지'를 검색하고 퀴즈 힌트를 확인 후 정답을 작성해달라"고 공지했다.
이날 오전 10시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모델인 JYP엔터테인먼트의 신예 5인조 걸그룹 있지의 인기에 힘입어 시작하자마자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를 점령하며 큰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선착순 2만명에게 1천원 적립금이 지급되며 9명에게는 ITZY 레깅스, 그리고 1명에게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있지(ITZY) 친필 사인이 들어간 폴라로이드 사진 및 캐논 20D카메라가 선물로 증정된다.
안다르 측은 또 안다르 뮤즈인 있지 광고 이미지나 일명 '있지 레깅스'라 불리는 신제품 에어쿨링 8.2부 레깅스 패션을 찍어 SNS에 업로드하면 82명에게 추첨을 통해 특별한 상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오는 7월 7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안다르는 배우 신세경, 소이현에 이어 신예 걸그룹 있지 등을 모델로 발탁하며 선보이는 화보와 진행하는 이벤트마다 화제몰이에 성공하고 있다.
sje@mkinternet.com
사진제공|안다르[ⓒ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