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요광장’ 신성록·고원희 “`퍼퓸` 시청률 15% 공약, 향수+프리허그+춤"
입력 2019-06-03 13:46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차윤주 인턴기자]
배우 신성록이 드라마 ‘퍼퓸 첫방송을 앞두고 시청률 공약을 걸었다.
3일 방송된 KBS 쿨FM '이수지의 가요광장'에는 이날 첫 방송되는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의 배우 신성록, 고원희가 출연했다.
이날 DJ 이수지는 "'퍼퓸'이라는 드라마가 방영 전부터 화제다. 어떤 드라마인지 설명 부탁드린다"라며 새 드라마 '퍼퓸'에 대한 소개를 부탁했다.
고원희는 "차예련 선배님과 김민규 배우님, 시청률의 요정 김기두 선배님도 함께하고 있다. 하재숙 선배님 너무 고생하고 계신다. 저와 인연이 있어서 그것은 드라마로 확인해 달라"고 말했다.

신성록은 '퍼퓸'에 대해 저는 제 취향이어서 잘 될 것 같다는 느낌이 있다"고 말했다. 고원희도 "대본을 너무 재밌게 봐서 나만 잘하면 드라마 대박나겠다 싶었다"며 동감했다.
DJ 이수지가 시청률 공약을 묻자 신성록은 "너무 허황되게 하면 안 될 것 같고 첫발을 내딛는 순간에 꿈은 크게 가져야 한다”며 15% 넘으면 원희 씨와 팬 분들 모시고 향수 뿌려드리면서 프리허그를 하겠다"고 공약을 걸었다. 고원희도 "동의한다. 드라마 안에서 춤을 자주 춘다. 선배님만 괜찮으시다면 춤도 함께 췄으면 좋겠다"고 거들었다.
KBS2 새 월화드라마 '퍼퓸'(극본 최현옥,연출 김상휘)은 창의적으로 병들어버린 천재 디자이너(신성록)와 지옥에서 돌아온 수상한 패션모델(고원희), 두 남녀에게 찾아온 판타지 로맨스를 그린 작품이다. '퍼퓸'은 3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된다.
yoonj911@mkinternet.com
사진| KBS 보이는 라디오 캡처[ⓒ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