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김민준 측 "권다미와 열애 맞다…결혼 언급은 시기상조"
입력 2019-06-02 18:08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배우 김민준(44)이 지드래곤 누나 권다미(36)와의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김민준 소속사 가족엑터스 관계자는 2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본인 확인 결과 김민준이 권다미 씨와 열애 중이다. 상대가 일반인이다 보니 조심스러운 부분이 있다"고 말했다.
이날 SBS FunE는 복수의 방송 및 패션 관계자들의 말을 인용, 김민준과 권다미 씨가 결혼을 전제로 진지하게 열애 중이라고 보도했다. 매체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예술적 감성이 맞아 연인 사이로 발전, 서울 한남동, 청담동 등지에서 자유롭게 데이트를 이어왔다.
하반기 결혼 가능성이 언급된 대해서는 "결혼 언급은 조심스럽다"며 말을 아꼈다.

김민준은 모델 출신 배우로 드라마 '다모'로 두각을 보였다. 이후 영화 '타짜', '무수단'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으며 DJ로도 활동 중이다.
권다미 씨는 지드래곤 누나로 화제에 오른 인물이다. 2014년 패션 브랜드 레어마켓을 론칭한 패션 사업가로 2017년 영국 매체 비즈니스 오브 패션(Business of Fashion·BOF)이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