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윤미 누구? #`호구의 연애`로 뜬 얼짱시대7 출신 쇼핑몰 CEO
입력 2019-03-18 08:20  | 수정 2019-03-18 13:52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배우 출신 의류사업가 지윤미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17일 첫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호구의 연애'(연출 노시용, 노승욱)에서는 박성광, 허경환, 양세찬, 동우, 김민규 등 호감 구혼자 5인과 여성 출연자들의 만남이 그려졌다.
이날 지윤미는 채지안, 황세온, 윤선영 등과 함께 출연했다. 양세찬은 지윤미가 "현재 의류 사업 중"이라고 말하자 "SNS를 통해 본 적 있는 분이다. 사진을 보고 예쁘다고 생각했었다"며 지윤미에게 호감을 드러냈다.
지윤미는 현재 34만 명이 넘는 인스타그램 팔로워를 가진 SNS 스타이자 여성의류쇼핑몰 ‘비비드윤의 대표. 지난 2013년 코미디TV '얼짱시대 7'에 출연해 이름을 알린 지윤미는 지하윤이라는 예명으로 2015년 KBS 드라마 '후아유-학교 2015'로 데뷔한 뒤 tvN '풍선껌','두 번째 스무살', SBS 수목극 '돌아와요 아저씨' 등에 출연하는 등 배우로도 활동했다.

한편, 지윤미가 '호구의 연애'에 출연한 가운데 최근 우리 사회를 떠들썩하게 한 서울 강남 클럽 '버닝썬' 이문호 대표의 전 여자친구라는 소문까지 돌아 누리꾼들이 지윤미의 출연을 놓고 갑론을박을 벌이고 있다.
지윤미가 출연한 '호구의 연애'는 우리 주위에 있을법한 현실적인 ‘호감 구혼자와 지루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여성 지원자들이 여행 동호회를 이뤄 함께 여행을 떠나는 리얼 로맨스 버라이어티로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5분 방송된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 지윤미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