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 서비스 체험할 공식 서포터즈 모집
입력 2019-03-07 14:42 

코오롱 계열 호텔·리조트는 오는 31일까지 자사 브랜드 및 서비스를 체험하고 국내 여행 콘텐츠를 발굴할 첫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한다고 7일 밝혔다.
코오롱 호텔·리조트 서포터즈는 국내 주요 관광 명소에 위치한 경주 코오롱호텔 또는 마우나오션리조트, 부산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을 방문하고 경험 후기를 자신의 SNS를 통해 알리는 홍보대사 역할을 맡게 된다.
모집인원은 각 호텔당 5명씩 총 15명으로 여행을 즐기고 SNS에 적극적인 사람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선발 시 4월 중 동반 1인과 함께 호텔을 체험할 수 있는 숙박권과 서비스 이용권이 1회 제공된다. 서포터즈 종료 후 우수 활동자로 선정된 1명은 호텔 체험 기회 1회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지원 신청 방법은 코오롱 호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하고 서포터즈 모집 게시물을 '좋아요', '리그램'한 뒤 참여 완료 댓글을 남기면 된다. 합격자는 오는 31일 개별 공지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코오롱 호텔?리조트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오롱 호텔·리조트 관계자는 "국내여행을 보다 활성화하고 변화하는 여행 트렌드에 발맞춰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고자 첫 공식 서포터즈를 모집하게 됐다"며 "코오롱 호텔·리조트와 함께 새로운 국내여행 콘텐츠를 발굴하고 알려 나갈 많은 분의 관심과 지원을 바란다"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방영덕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