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선미, 3월 4일 신곡 발표...‘콘서트서 깜짝 스포일러’
입력 2019-02-25 08:4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이다겸 기자]
가수 선미가 스포일러 비디오(Spoiler Video)를 공개하면서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선미가 지난 24일 첫 월드투어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WARNING 서울 콘서트에서 신곡 발표를 예고했다. 신곡의 첫 번째 티저인 스포일러 비디오를 팬들에게 가장 먼저 깜짝 공개한 것.
서울 콘서트가 끝난 무대 위의 화면을 통해 깜짝 공개된 티저 영상에 공연장에 있던 팬들은 환호성을 지르며 선미의 신곡 발표를 반겼다. 이어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 25일 자정에 공식 SNS를 통해 스포일러 비디오를 정식 공개하며 오는 3월 4일 선미의 신곡 발표를 공식화 했다.
선미 신곡의 첫 번째 티저로 공개된 스포일러 비디오는 불타고 있는 차를 배경으로 무표정한 표정의 선미가 클로즈업되며 시작된다. 이어 하트모양의 사탕을 입술에 대고 있는 선미와 다채로운 컬러의 하트모양 사탕이 가득한 틴케이스 위로 선미가 들고 있던 사탕이 떨어지는 장면이 나온 후 선미의 로고와 함께 '03.04 PM 6:00 라는 메시지가 등장하며 발매일을 알렸다.
한편, 선미는 지난 24일 ‘2019 선미 THE 1ST WORLD TOUR -WARNING' 서울 콘서트를 성황리에 마무리하며 첫 월드투어를 순조롭게 시작했으며, 오는 3월 4일 신곡을 발표한다.
trdk0114@mk.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