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조보아, 깜찍한 미세먼지 대처법…’손 마스크 착용해 보아요’
입력 2019-01-22 16:17  | 수정 2019-01-22 17:0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최지원 인턴기자]
배우 조보아가 귀여운 미세먼지 대처법을 선보였다.
조보아는 22일 인스타그램에 오늘의 미세먼지 상당히 나쁨. 우리 모두 마스크 착용합시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손으로 코와 입을 꼭 막고 있는 조보아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리 저리 눈을 굴려 주위를 살피며,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미세먼지의 심각성을 표현 중인 조보아의 모습이 사랑스럽다. 모자와 손으로 얼굴을 대부분 가렸음에도 빛나는 조보아의 남다른 미모 역시 눈길을 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눈만 봐도 이쁘다. 보아씨 덕분에 마스크 챙겼어요”, 미세 먼지 심각하다고 알려 주는 것도 너무 사랑스럽다”, 보아 따라 마스크 착용해 보아요”, 너무 예쁘다. 보아씨도 미세먼지 조심하세요” 등 반응을 보였다.
조보아는 SBS 월화드라마 ‘복수가 돌아왔다(극본 김윤영, 연출 함준호)에 출연 중이다. ‘복수가 돌아왔다는 학교 폭력 가해자로 몰려 부당하게 퇴학을 당한 강복수(유승호 분)가 어른이 돼 학교로 다시 돌아가 복수를 계획하지만, 복수는 고사하고 또다시 사건에 휘말리고 사랑도 다시 하는 엉뚱하면서 따뜻한 감성 로맨스. 매주 월, 화요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jwthe1104@mkinternet.com
사진 | 조보아 SNS[ⓒ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