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한양대, ERICA 부동산전공 석사과정 2019년 1학기 신입생모집
입력 2018-12-13 16:33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 융합산업대학원은 내년 1월 17일까지 2019년 1학기 부동산전공(MBA) 석사과정을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ERICA캠퍼스 융합산업대학원은 경기도 안산시 상록구 한양대학로 일대에 있다.
부동산 특화 MBA 프로그램으로서 부동산경제, 부동산금융, 부동산투자, 부동산경영 등의 전문과정으로 구성됐다. 수업은 화요일과 목요일 저녁에 실시하며, 필요시 토요일 수업을 선택할 수 있다. 한양대학교 서울캠퍼스 부동산융합대학원과의 학점 교류도 가능하다.
4년제 대학졸업자 및 2019년 2월 졸업예정자이거나 교육법에 의해 이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받은 사람은 출신대학 전공학과와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외국소재 대학 출신자의 경우 해당국가의 공인을 받은 대학일 경우만 지원이 가능하다.

공로·입학·자율장학금 등 다양한 장학금 제도를 통해 등록금의 10%부터 최대 100%까지 감면받을 수 있다.
부동산전공 석사과정(MBA) 주임교수인 진창하 교수는 "부동산 분야에서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교수진들이 주도하는 한양대학교 ERICA 부동산전공 석사 (MBA)과정은 실무에 필요한 프로그램을 개발을 통해 많은 신입생들이 전문가로 성장하는데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미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