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트라움하우스, `라움` 패밀리 멤버십 서비스 선보여
입력 2018-12-13 16:31 
라움 아트센터 모습 [사진 = 트라움하우스]

트라움하우스는 자사가 공급한 고급 주거시설 입주민들에게 소셜베뉴 '라움' 패밀리 멤버쉽 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했다고 13일 밝혔다.
소셜베뉴는 상류층이 모여 파티, 웨딩, 전시, 공연 등을 즐기는 사회 교류의 장을 말한다. '라움 아트센터'는 사회 유명인사의 결혼식장이나 클래식 공연, 고품격 파티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트라움하우스는 기존 공급한 트라움하우스 1~5차를 비롯해 이달 중 분양하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 등의 입주민들에게 '라움 아트센터'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연 패밀리 행사 초대 및 VIP 할인 ▲예식 및 파티행사 VIP 할인 ▲라움 아카데미 VIP 할인 ▲소셜베뉴 정기 파티 초대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형진 트라움하우스 이사(CMO)는 "상류층의 문화생활을 선도하는 동시에 저희 주거공간을 사랑해주시는 입주민 분들의 여가시간을 한층 더 풍요롭게 하고자 이번에 라움 패밀리 멤버쉽 서비스를 고안했다"면서 "해당 멤버쉽 서비스는 추후에 더욱 다양화시킬 계획이며 이달 분양을 앞두고 있는 '더 라움 펜트하우스' 입주민도 누릴 수 있는 서비스인 만큼 프리미엄라운지를 방문하시면서 '라움 아트센터'를 함께 둘러보시면 좋을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이달 공급을 앞둔 '더 라움 펜트하우스'는 지하 6층~지상 25층 규모로 전용 58~74㎡ 오피스텔 357실과 상업시설로 구성된다. 라움 아트센터(서울시 역삼동 680의1)에서 운영 중인 프리미엄라운지(사전홍보관)는 사전예약을 통해 방문 가능하다.
[디지털뉴스국 조성신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