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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비케어, 플러스CRM 모바일 버전 출시
입력 2018-12-13 14:56 

디지털 헬스케어 솔루션 기업 유비케어는 병·의원 고객관리 솔루션 '플러스CRM'의 모바일 버전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플러스CRM은 환자의 예약 내역, 문자 발송, 발신번호표시 등의 관리를 지원하는 병·의원 환자 진료 분야에 특화된 고객관계관리(CRM) 솔루션이다. 유비케어의 전자차트(EMR) 프로그램 '의사랑'과의 양방향 연동을 통해 병·의원의 업무 효율을 높인 점이 특징이다.
고객 관계 관리가 필요한 피부과, 성형외과 등의 비급여 중심 진료과에서 중점적으로 사용되고 있다. 정형외과나 산부인과처럼 세분화된 예약 항목 관리가 필요한 병·의원에서도 활용된다.
플러스CRM은 이번 모바일 버전 출시를 통해 기존 병·의원에서 수기로 관리하던 종이차트, 동의서, 문진표를 태블릿 PC와 같은 이동형 모바일 기기로 관리, 편의성을 강화했다.
이상경 유비케어 대표이사는 "병·의원에 대한 충성도는 높은 고객 만족도에서 비롯되기 때문에 환자나 보호자 등 방문 고객에게 상담부터 진료까지 정확하고 꼼꼼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면서 "당사의 플러스CRM은 체계적인 고객관리를 통한 병?의원의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게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디지털뉴스국 김경택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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